出版社 = 한국소설가협회
2023년 신춘문예소설 당선작 스물여섯 편을 모은 작품집이다. 신춘의 어려운 심사 관문을 통과한 작품들은 기존의 안이함과 관성에서 벗어난 문제의식으로 이 시대의 고민을 성실하게 드러내고, 삶을 진지하게 모색하고 있다.
作者:
오송림 외
出版社:
한국소설가협회
出版日期:2022-06-02
ISBN:9791170320913
價格:27.27
2022년 신춘문예소설 당선작을 모은 작품집이다. 신인 작가들의 뼈를 깎는 노력의 결정체로 까다로운 심사의 관문을 통과한 값진 작품들이다. 이 책에 수록된 스물여섯 편의 작품은 다양하고도 개성 있는 삶의 이야기로 독자의 심장을 떨리게 만든다. 사물을 천착하는 날카로운 안목과 깊고 진지한 사유, 또한 탄탄한 주제와 구성, 특유의 문체와 팽팽한 긴장감, 새로운 발화법과 시공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마음껏 그리고 있다.
2020년 신춘문예소설 당선작을 모은 작품이다. 젊은 패기의 작가들의 타고난 끼와 후천적인 피 닳이는 노력의 결정체로 까다로운 관문을 통과한 값진 작품들이다. 이 책에 수록된 스물세 편의 작품은 각약각색의 삶의 무늬로 읽는 이의 심장을 떨리게 한다. 사물을 천착하는 날카로운 안목과 깊고 진지한 사유 풀어내는 온유함으로, 또한 탄탄한 주제와 구성과 문장으로, 혹은 특유의 문체와 팽팽한 긴장감으로, 혹은 새로운 발화법과 시공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상상력과 나름의 특징을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그래서 독자들은 다양하고 새로운 삶을 모색하거나 빚어내어 소설의 절대 효과인 정신적 구원의 새바람을 만날 수 있다.